0

두리농산 뉴스

뒤로가기
제목

[ewsis] 알로에 전문 ‘두리농산’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

작성자 두리농산(ip:)

작성일 2015-10-05 12:32:39

조회 16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알로에 전문 ‘두리농산’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

기사등록 일시 [2014-05-15 11:13:40]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이어지는 5월을 맞아 기념일 선물 준비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선물 선정 및 가격 등에 부담을 느끼기 때문이다. 이럴 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한다면 큰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알로에 전문업체 ‘두리농산’(대표 이범상, www.dulyaloe.com)이 전용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알뜰형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리농산’의 이번 쇼핑몰 오픈은 기존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한 것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989년 첫선을 보인 ‘두리농산’은 알로에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식품을 소개해 왔다. ‘두리농산’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장과 피부 건강,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은 ‘알로에겔 진’을 비롯해 쾌변에 효과적인 ‘알로밀 알로에100’, 1.7배의 고농축 알로에 제품인 ‘알로에겔 베라200’ 등 알로에 제품과 원기 회복에 좋은 ‘흑마늘진액’ 등이다.

‘두리농산’의 건강식품들은 복용법이 간편하고 안전성과 효과성이 좋은 유기농제품들로 가격 부담이 적어 선물용으로 특히 적합하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과 스승의 날 선물용으로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두리농산’ 측은 15일 “28년 전통의 건강식품 제조기업으로 명성을 쌓아 온 두리농산은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고, 엄격한 기준을 통한 상품의 안전성과 품질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두리농산에서 만드는 60여 가지의 제품은 모두 천연발효로 정직하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현재 ‘두리농산’의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활용하면 보다 저렴한 구입이 가능하다. 5월 한달간 진행되는 ‘후불제 이벤트’는 두리농산 제품을 먼저 사용하고 후불로 결제하는 행사이다.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홈페이지 오픈 공유 이벤트와 친구와 둘이서 구매할 경우 함께 혜택을 볼 수 있는 ‘두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구입 금액의 50%를 돌려주는 캐쉬백 혜택도 주어진다.

두리농산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ulyaloe)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건강상식과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쇼핑몰이나 고객센터(080-0114-123)로 문의하면 된다.

keymin@newsis.com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40515_0012918640&cID=10408&pID=1040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