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두리농산 뉴스

뒤로가기
제목

[서울경제] 가정의달, 두리농산 알로에로 가족 건강 지켜요

작성자 두리농산(ip:)

작성일 2015-10-05 12:50:47

조회 13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가정의달, 두리농산 알로에로 가족 건강 지켜요

온라인 쇼핑몰 오픈…후불결제·구매금액 50% 캐시백 등 이벤트 마련


2014년 5월 15일 기사




5월은 가정의 달이다. 따뜻한 봄 기운 만큼이나 내 가족과 주변의 이웃을 챙기기에 너나 나나 분주한 계절이다. 덩달아 무슨 선물로 소중한 마음을 표현할 지 고민하는 이들도 늘어나기 마련인데. 웰빙이 트렌드인 요즘에는 건강기능식품이 단연 인기다.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의 많은 관심 속에 다수의 브랜드들이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25년 전통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두리농산’(대표 이범상)은 온라인 쇼핑몰(www.dulyaloe.com)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두리농산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고 후불로 결제하는 이벤트(5월 한달간)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홈페이지 오픈 공유 이벤트 △나와 친구가 함께 구매할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두리 이벤트’ △선착순 천명의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가 그것이다.


1989년 설립된 두리농산의 대표 상품인 ‘알로에겔 진’은 100% 고농축 알로에 제품으로, 다당체 함유량이 높고 칼슘, 아연, 단백질 등 자연 상태 그대로의 영양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식약처와 국제알로에 기준 심의협회(IASC)에서 인정한 알로에만을 사용한다. 두리농산은 알로에 제품 외에도, 혹마늘, 석류, 홍삼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알로에 속에 있는 알로인과 에모린 성분은 장 운동을 활발하게 도와 변비 예방에 탁월하며, 유기산과 사과산은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해 노화를 예방해준다. 또, 보습작용이 우수하기 때문에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두리농산이 제공하는 건강상식과 정보들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ulyalo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두리농산 온라인 쇼핑몰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80-0114-123)로 문의하면 된다. /포춘코리아 디지털뉴스팀 


http://economy.hankooki.com/lpage/entv/201405/e2014051510280894210.ht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